의료 보험: Just The Basics, Just The Facts

2020. 6. 13. 23:57카테고리 없음


의료 보험: Just The Basics, Just The Facts



일부 사람들은 건강보험의 높은 비용 때문에 보험에 가입하지 않거나 아예 보험에 가입하지 않는다.


게다가, 보험 회사들은 종종 많은 다른 계획들을 제시하는데, 여러분에게 맞는 계획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 글에는 건강보험 산업에 대한 당신의 지식과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선택권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조언들이 있다.




최근에 대학을 졸업하고 건강보험을 찾고 있다면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몇 가지를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큰 사업체에 고용된다면, 당신은 아마도 회사에서 제공하는 커버리지의 자격이 있을 것이다.


만 26세 미만이면 부모님의 보험에 가입할 수 있고, 개인 보험 플랜도 언제든지 연구할 수 있다.




가입 기간이 다가옴에 따라 다음 등록 기간에 대한 건강보험 기대치를 항상 검토하십시오.


뭔가 효과가 없거나, 건강상의 필요성이 변했거나, 가족이 성장한 경우 현재 정책을 변경하고 싶을 수 있다.


공개 등록은 또한 고용주가 이를 제공한다면 치과 및 시력 보험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시간이다.




스스로 보험을 가입하는 것은 고용주를 통해 제공되는 단체 계획에 비해 더 높은 정책 비용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다.


당신은 더 높은 공제액 또는 더 적은 보상금, 또는 두 가지 모두를 다루어야 할지도 모른다.


최상의 정책과 요율을 찾으려면 여러 개의 견적을 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안경이 필요하거나 당신 가족 중 누군가가 필요하다면, 시력 보험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보험은 당신의 콘택트렌즈, 안경, 건강검진 중 일부에 적용된다.


시력 보장은 필요하지 않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 보험을 피함으로써 그들의 지갑을 조금 더 두껍게 유지한다.




어떤 건강보험 회사와 플랜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봐야 한다.


HMO, POS, PPO 기업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결정하기 전에 각 옵션에 대한 다양한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것이 걱정된다면, 당신이 현재의 의사들을 지킬 수 있는지 확인해라.




어떤 처방전이 의료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알아보려면 건강보험 적용 범위를 읽어보십시오.


이 처방전 목록은 자주 바뀌기 때문에 다시 등록할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만약 배우자가 고용주를 통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면, 어떤 사업체는 배우자를 보험에 가입시키는 것에 대해 당신에게 청구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각자가 고용주들과 별개의 커버리지를 갖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다.


올바른 방법을 찾으려면 두 시나리오를 모두 계산하십시오.




건강 관리에 대해 받는 모든 청구서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보험 플랜을 하더라도, 당신은 특히 처방약을 사야 하는 경우 비싼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처방전을 쓸 때 일반판을 생각하지 않는 의사도 있다.


쇼핑은 꼭 해.


어떤 일반 의약품은 다른 약국에서 가격이 저렴하다.




건강보험으로 실천해야 할 좋은 팁은 항상 정책 핸드북을 꼼꼼히 읽는 것이다.


보험사가 보내주는 책자는 건강보험의 내·외부를 커버할 것이며, 책 전체를 통해 읽는 것이 보험 가입 내역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지루해 보이거나 압도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언제 특정한 혜택을 이용해야 할 지 결코 알지 못한다.




건강보험 회사의 주된 목적은 소득 창출이다.


이를 위해, 이 회사들은 제공되는 다양한 유형의 정책들 사이에서 분별력이 없는 개인들을 잡아먹는다.


이것은 당신이 계획을 선택할 때 가능한 한 많은 지식을 갖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만든다.


이 기사에서 당신이 받은 조언과 힌트는 당신이 정책을 더 저렴하고, 빠르고, 쉽게 갱신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